망고대패빙수 되게 상큼했다 망고가 많이 올라가있진 않았던거같은데 얼음이 망고로만든것같아서 계속상큼해서 괜찮았다
옆에 하얀건 코코넛연유? 진짜 코코넛맛 났다 근데 빙수에 한꺼번에 다 뿌려먹으면 상큼한 맛에 묻혀서 맛이 안난다
어쨋든 맛있었다 딸기빙수도 맛나보이던데 다음엔 그걸루...!

더치팬케이크 30분걸린다고해서 파스타먼저먹구 빙수랑 같이달라고했는데 진짜 30분걸림.... 주문받고나서 만드는거라 그런가봄... 저 그릇 짱짱뜨거운ㅋㅋㅋ손조심하라고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심ㅋㅋㅋㅋ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짱짱 맛있다 옆에 는 체리시럽? 그런거였는데 짱 상큼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나올땐 예뻤는데 먹으려고 칼대자마자 난장판됬음...ㅜㅠ

파스타랑 같이 나오는 빵이었는데
너무 딱딱하다 도가 지나치게 딱딱해

색깔예쁜 연어크림파스타ㅋㅋㅋ
메뉴판에 이렇게 적혀있는데 진짜색깔예쁘다 양쪽에 저색나는건 파프리카로 만들었다는것 같은데 맛은별로.....
그래두 연어랑파스타는 맛있었음!
저 소스는 관상용인것인가...색이 예뻐서 떠먹었다가 낭패봄....

다먹구 1층 내려가서 빵구경했는데 하나같이 너무예쁘고 맛나보이고ㅠㅠ
빵이름들도 다 너무귀여움ㅋㅋㅋㅋ
다음올때는 빵하고 마카롱하고 먹어봐야겠다 조각케잌하구 롤케잌도 짱맛있어보였는데 케잌도 예뻐서 선물용으로 짱짱좋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