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테이크 프라임 14000원!
살치살! 베스트메뉴! 가격대비 괜찮아요
밥도 쪼끔 같이주고 소스도 매운거 안매운거 두개줘요 짱짱존맛! 팬이 뜨거우니조심! 그런데 생각보다 빨리 식으니까 완전 익혀드시고 싶으시면 빨리 썰어서 빨리 익혀두시길!ㅋㅋㅋ


맛있어보이니까 한장더!


고르곤졸라크림미트파스타 14000원
와 저는 진짜 여기서먹은것중에 이게 제일루 맛있었어요ㅠㅠ진짜짱짱 고기도 들어가있구 느끼하지도 않구ㅠㅠ 다음에 이거먹으러 또갈꺼에요ㅜㅠ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 이게 맛있었다는ㅠㅠ


구운새우와 마늘을 곁들인 샐러드 10500원
이게 제일 가성비 별루ㅠㅠㅠ 가격에 비해 이돈주고 먹을맛은아닌거같아요ㅠㅠ 다음에 오면 저는 스테이크랑 파스타만 먹으려구요ㅠㅠ


후식으로 주는 브라우니!
달고ㅋㅋ그냥짱짱 귀여워요ㅋㅋㅋ
저는 둘이 갔는데 샐러드말구 스테이크랑 파스타만 시키는게 나을것같긴한데 뭔가 애매한양인거 같기두 하고....ㅠㅠ
많이시켜서 많이드세요!ㅋㅋㅋㅋㅋ


신고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왕짜장이라고 체인점인데 음식도 깔끔하고 괜찮아요

가격은 그냥 중국집 가격....


저게 짜장 2개에 탕수육 세트인데 만원대 초반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어차피 무궁관, 미래관, 2학생회관쪽이면 정문까지 밥 먹으러 가기도 노답이라

짜장면 먹고싶으면 그냥 빠르게 여기 가는게 마음 편해요





위치는 뚜레쥬르 있는 삼거리에서 태릉입구랑 원자력병원쪽 길로 가면 있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아비꼬 디큐브시티점은 신도림 디큐브시티 지하 2층에 있어요


이건 돈까스 카레우동에 밥도 달라고 해서 밥까지 받은거예요!

보통은 카레우동+치킨까스 조합으로 먹는데
이 날은 그냥 돈까스로 먹었어요
(무료 파 추가는 필수!)

근데 밥까지 먹으면 진짜 엄청 배불러요.;;

언제 먹어도 카레우동은 양이 많아요 ㅋㅋㅋㅋ

저 옆에 빨간 장아찌는 오복채(후쿠진즈케?) 같은데 저런거 잘 몰라요....

같이 먹으면 맛있어서 잘 먹지만요

아무래도 여러 매장이 있다보니까 매장마다 맛이 약간씩 다르긴 한데 카레우동은 매장마다 대부분 비슷한 느낌?

제 입에는 유독 아비꼬꺼는 카레보다는 하이라이스 느낌이 약간 더 강한 것 같아요

뭐라고하지? 좀 더 고기국물 같은 무거운 그런 맛????

위치는 처음에도 쓴 것처럼 디큐브시티 지하 2층이에요
(신도림역 1번출구에서 왼쪽 연결통로로 가서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가시면 편해요!)

가운데 큰 동선에 있는 코코이찌방야랑은 좀 다르게
처음 가면 찾아가기가 좀 어렵긴 한데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면 케익이랑 디저트 종류 파는 푸드코트 가장 안쪽에 있어요!

매장 주위로 둘러앉는 코너 좌석으로 되어있지만
뒷쪽에 큰 테이블들을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아마 백화점이랑 같을 것 같은데

백화점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반까지에요
(주말은 10시까지!)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망고대패빙수 되게 상큼했다 망고가 많이 올라가있진 않았던거같은데 얼음이 망고로만든것같아서 계속상큼해서 괜찮았다
옆에 하얀건 코코넛연유? 진짜 코코넛맛 났다 근데 빙수에 한꺼번에 다 뿌려먹으면 상큼한 맛에 묻혀서 맛이 안난다
어쨋든 맛있었다 딸기빙수도 맛나보이던데 다음엔 그걸루...!

더치팬케이크 30분걸린다고해서 파스타먼저먹구 빙수랑 같이달라고했는데 진짜 30분걸림.... 주문받고나서 만드는거라 그런가봄... 저 그릇 짱짱뜨거운ㅋㅋㅋ손조심하라고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심ㅋㅋㅋㅋ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짱짱 맛있다 옆에 는 체리시럽? 그런거였는데 짱 상큼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나올땐 예뻤는데 먹으려고 칼대자마자 난장판됬음...ㅜㅠ

파스타랑 같이 나오는 빵이었는데
너무 딱딱하다 도가 지나치게 딱딱해

색깔예쁜 연어크림파스타ㅋㅋㅋ
메뉴판에 이렇게 적혀있는데 진짜색깔예쁘다 양쪽에 저색나는건 파프리카로 만들었다는것 같은데 맛은별로.....
그래두 연어랑파스타는 맛있었음!
저 소스는 관상용인것인가...색이 예뻐서 떠먹었다가 낭패봄....

다먹구 1층 내려가서 빵구경했는데 하나같이 너무예쁘고 맛나보이고ㅠㅠ
빵이름들도 다 너무귀여움ㅋㅋㅋㅋ
다음올때는 빵하고 마카롱하고 먹어봐야겠다 조각케잌하구 롤케잌도 짱맛있어보였는데 케잌도 예뻐서 선물용으로 짱짱좋을듯!

신고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진짜 광고하는 사진이랑 똑같이 나오는거같다 저거수박은 사진엔 딸기로 나와있는데

계절과일로 쓴다니까...난...딸기가 더 좋은데...ㅠㅠㅠ

그리고 저 빨간거 동그란거 마쉬멜로우옆에있는거 진짜 셔ㅠㅠㅠ

나는 민트가 너무싫다 마카롱 색깔은 예쁜데 맛은 민트맛이었다...치약을 씹는기분...ㅠㅠ

그래도 돈은 안아까운거같다 올여름에 이빙수 안먹었으면 후회했을 듯!

근데 나는 팥을 싫어하는데 팥을 너무많이 줬어 수저에도 주고 그릇에도 주고...

연유가 엄청 쫀득쫀득 설빙같은데서 나오는 연유는 물탄거라서 되게 잘 흐르는데 

여기는 숟가락에서 연유가 잘 안떨어졌다ㅋㅋㅋ



이건 연출된사진인듯한데! 예뻐




밝을때 갔는데 야경이 예쁠거같아서 깜깜해질때까지 기다렸다ㅋㅋ
근데 진짜 예쁨ㅠㅠㅠ 빙수도 맛있는데 전망이 짱짱이라 더 맛있는거 같기도ㅋㅋㅋ



신고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망고프릴빙수
이름처럼 뭔가 하늘하늘~
식감이 되게신기하다
근데 신기한만큼 엄청 빨리녹는듯ㅠㅠ
그릇두개를 받쳐놔서 예쁜데 설거지 거리 엄청 많겠다ㅠㅠ 옆에 있는거 떠서 같이 먹는데 되게 망고요거트같은 맛난다



가게 안 디자인두 짱짱 예쁘구 노래도 좋구
분위기도 좋다 근데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라는데 다들 빙수만 먹는다
질소아이스크림하구 빙수둘다파는곳 처음봄
다음에는 아이스크림 먹으러 와야지!



신고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코코이찌방야 명동점에서 먹은 치킨까스 카레!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스타벅스 명동메트로점에서 먹은 스타벅스 자바칩 아포가토

아이스크림은 초코랑 바닐라중에 선택 할 수 있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종로 3가에 있는 츄러스 가게 마에야입니다

위치는 YBM 건물 바로 옆!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